[구미소식]농협 구미시지부 ‘아침밥먹기 캠페인’ 등

[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농협 구미시지부는 쌀 소비 촉진 및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전광 구미농협조합장과 임추연 고향주부모임 시회장 등이 참여해 ‘농심천심’ 운동을 실천했다.

아침밥을 먹는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고, 구미 쌀 소비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초점을 뒀다.

농협중앙회 이승철 구미시지부장은 농심천심 운동으로 먹거리의 소중함과 농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을 쏟기로 했다.

◇6·25 호국보훈음악회 개최

구미시는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6·25전쟁 제76주년 기념식 및 호국보훈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는 참전유공자, 보훈가족,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해 호국영령의 희생과 헌신에 경의를 표했다.

구미시가 주최하고 6·25참전유공자회 구미시지회(회장 김화출)가 주관했다.

‘그날의 약속, 오늘의 대한민국’을 주제로 1부 기념식과 2부 호국보훈음악회로 진행됐다.

음악회에는 가수 서지오, 황태자와 금나리 등이 출연해 흥을 돋웠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