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동아오츠카는 지난 24일 경기 용인시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근로자를 대상으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2026.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뉴스는 진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지일 뿐이다.
[서울=뉴시스] 동아오츠카는 지난 24일 경기 용인시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근로자를 대상으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2026.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