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설 명절을 맞아 주요 가전업계들이 대거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인기 가전을 최대 57%까지 할인해주는 판촉 행사를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오는 18일까지 ‘엘지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엘지닷은 LG전자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의 빅프로모션으로 연간 3회 진행 예정이다.
2월에는 가입 회원 대상 설 복주머니 쿠폰팩을 마련했다. 복주머니 쿠폰팩은 일정 확률에 따라 지급하는 것으로, 총 5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엘지닷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LG 인기 가전을 최대 57%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가 제품을 구독할 경우 월 구독료 차감이 가능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전국 461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18일까지 ‘설맞이 선물대전’을 연다. 베스트샵에서 LG 가전 2개 품목 이상을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50만 캐시백 등 다품목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삼성닷컴’을 통해 18일까지 ‘설맞이 빅세일 앙코르’를 진행한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져 있는 ‘비스포크 AI 원바디’ 등 인기 가전을 최대 44%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카드사 결제일 할인 7% 혜택, 삼성카드로 결제시 특별 캐시백 최대 50만원, AI 패키지로 AI 가전 동시구매시 포인트 2배 혜택 등을 제공한다.
드리미는 설 명절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증가하고 있는 로봇청소기 구매 수요에 맞춘 행사다.
드리미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쿠아 10 울트라 롤러’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청소 중에도 롤러를 실시간으로 세척하며 오염 제거 효율을 높였고, 올인원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자동화된 세척·건조 시스템을 더했다.
22일까지 네이버,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드리미 대표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코백스는 22일까지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상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제품 구매자에겐 3년 무상보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