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새해를 맞아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바쁜 일상 속 ‘휴식’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 시몬스는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처럼 ‘가장 편안한 휴식의 공간’으로 재정의하고, 일상의 에너지를 온전히 회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숙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룸 스프레이 2종을,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고객에게는 올시즌 구스 듀벳 이불과 디퓨저 및 룸 스프레이 2종 등을 선물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시몬스는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 ▲르벨르 ▲테피 ▲플래토 ▲올로 클래식 ▲D2178)을 통해 올해 침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