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봄 신상 캠페인 진행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가 봄 시즌을 맞이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함께 여성 봄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성 봄 신상 캠페인 모델로 참여한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이날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한다.

이와 함께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하츠투하츠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