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2차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는 2차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신규 캐릭터 3종과 한정 코스튬, 대형 콜라보 이벤트 ‘SECOND QUEST(세컨드 퀘스트)’ 등 1차보다 더 풍성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에반게리온 2호기의 파일럿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 WILLE’와 에반게리온 Mark. 09의 파일럿 ‘아야나미 레이 (가칭)’이 기간 한정 모집에 신규 SSR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카츠라기 미사토가 이끄는 조직 ‘WILLE’의 소위이자 의무관인 ‘스즈하라 사쿠라’가 SR 캐릭터로 합류하며, 그녀는 대형 콜라보 이벤트 ‘SECOND QUEST’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차 콜라보레이션에 등장했던 SSR 캐릭터 ‘아스카’, ‘레이’, ‘마리’가 복각된다.
이벤트 전용 맵에 입장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즈하라 사쿠라’를 지급하며, 맵 곳곳을 탐색해 쥬얼, 육성 재료와 예상치 못한 유실물 등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무수한 탄환을 피하며 적들을 물리치는 미니 게임이 마련됐다.
아울러 한정 코스튬 8종 ▲헬름 – 애프터 샤워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 WILLE – 오션 라멘트 ▲아야나미 레이(가칭)-소울 커넥트 ▲마리-미스테리 뮤즈 ▲아야나미 레이(가칭)-제 3마을의 닮은꼴 씨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 WILLE-최종 결전: 아스카 ▲마리-최종 결전: 마리 ▲비스킷-스프링 퍼피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영상에는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 WILLE’와 ‘아야나미 레이(가칭)’ 등 ‘에반게리온’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타카하시 요코의 명곡 ‘잔혹한 천사의 테제’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펼쳐진다.
이 밖에 ▲메인 시나리오 35, 36 챕터 개방 ▲로스트 섹터 업데이트 ▲트라이브 타워 스테이지 상한 조정 ▲전초기지 방어 최대 레벨 확장 등 신규 콘텐츠 및 기능이 추가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이날부터 오는 4월 19일까지 GS25와 콜라보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를 테마로 전국 GS25 매장에서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를 포함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며, 니케들의 특별 음성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