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친환경 벽지 기업 케이에스더블유는 회벽·페인트와 직물 패턴 등 총 122종 제품이 수록된 신제품 실크벽지 컬렉션 ‘이룸(E-ROOM Vol.5)’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케이에스더블유 실크 벽지 대표 브랜드인 이룸의 새로운 테마 ‘Edit your room :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으로 편집하다’는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스타일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자연과의 조화’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중립적인 색조, 자연의 질감을 재현한 패턴과 현대적인 감각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인테리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주목받는 회벽을 더욱 다양화했다. 새롭게 출시된 회벽 제품들은 컬러를 세분화 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동시에 엠보의 볼륨감을 강조, 이전보다 더 입체적이고 리얼한 텍스처를 구현함으로써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의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컬렉션 일부 패턴에 적용한 스크래치 케어는 일반 실크벽지 위 특수코팅층을 도포해 찍힘과 긁힘에 강하다. 시공 후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벽지의 손상, 스크래치, 탈색, 색바램 등을 최소화하고 생활속 스크래치를 덜어준다.
김나윤 디자인연구소 소장은 “신제품 이룸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프리미엄 벽지 제품으로 상반기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께 수록한 친환경 천연벽지 나무플러스는 천연소재의 목분을 사용한 친환경 벽지제품으로, 두툼한 표면질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PS인증(반려동물제품인증)을 받은 도료를 사용했고, 전 제품이 내마모도 테스트 최고 등급인 MSR-B1을 획득했다.
이룸 신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케이에스더블유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