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창신대 산학협력단 성과 공유·교류회 등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창신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남주 교무처장 등 대학관계자, 경남창원산업진흥원 등 5개 기관, 31개 기업 등 약 100명이 참석해 2024년 창신대학교 산학협력단 성과공유 및 가족회사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학협력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고, 가족회사 간의 네트워킹과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남중헌 교수, 이영동 교수, 남기훈 교수, 김미정 교수, 이호영 교수의 산학협력 우수 교원 시상 ▲이준식 산학협력단장의 산학협력단 성과 및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안내가 이어졌다.

◇경남조달청, 상반기 2조109억원 신속 집행 계획

경남지방조달청(청장 황외석)은 6일 조달사업 신속 집행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민생경제 회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금년 경남지역 조달사업 목표는 총 3조7289억원으로 이 중 54%에 해당하는 2조109억원을 상반기에 신속 집행 할 계획이다.

경남지방조달청은 신속 집행을 위하여 수요기관에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조달수수료 감경 특례 제도를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신속한 계약 체결 및 대금 지급 등 조달사업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금년 조달수수료 감경 특례 제도는 전년 대비 조달수수료 감경률이 증가되어 4월까지 조달 요청 시 조달수수료 20% 감경, 5~6월 조달 요청 시 조달수수료 10% 감경을 적용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